내 이상형은 강동원인데 나는 강동원과 사귀고싶지않음(여러이유로)
설령 사귀고 싶다(그럴수 있음)라고 해도 이게 유사연애라고 생각 안함
저 두생각은 오타쿠질과 드림질정도의 차이가 난다고 생각
잘생겼다고한다=유사연애하려고 한다 < 이건 더더욱 동의못함
설령 사귀고 싶다(그럴수 있음)라고 해도 이게 유사연애라고 생각 안함
저 두생각은 오타쿠질과 드림질정도의 차이가 난다고 생각
잘생겼다고한다=유사연애하려고 한다 < 이건 더더욱 동의못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