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뻐 실물이 더 이뻐ㅜㅠㅠㅠㅠ 시끄러운 거 싫은 덬들은 저소음 축 미리 사서 한 번에 교체 추천해ദി(♧⸝⸝ʚ̴̶̷ ᴗ ʚ̴̶̷⸝⸝)ദ്ദി(☆⸝⸝ʚ̴̶̷ ᴗ ʚ̴̶̷⸝⸝)
잡담 엘지) 나 키보드 키캡 바꿨어 ( ♧⸝⸝ᵒ̴̶̷ ᗜ ᵒ̴̶̷⸝⸝☆ ) ( ♧⸝⸝ᵒ̴̶̷ ᵕ ᵒ̴̶̷⸝⸝☆ ) ( ♧⸝⸝ᵒ̴̶̷ O ᵒ̴̶̷⸝⸝☆ )
22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