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 두 명이 디엠으로만 욕하는거면 굳이 왜저러지 싶을 수 있는데지금 보니깐 여기저기서 엄청 욕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박건우가 연락 안 했어도 인터넷 보면 손성빈 입장 개난처할텐데뻘쭘하긴 해도 카톡으로 걍 잊고 잘하자~ 했으면 조금이나마 덜 불편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