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는 노시환이 홈런치고도 기뻐하지도 못하고 그라운드 도는게 너무 슬펐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47006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6 그걸 또 보네 ㅅㅂ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