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선수들은 내리고 키울 선수들은 과감하게 스타팅으로 내봤으면 좋겠네
이런식으로 시즌 끌고가서 마무리해봤자 얻는거 하나 없고
내년 시즌까지 안좋은 영향만 미칠것같음
어떻게 단장 감독이 선수단 하나 장악 못하냐 한심
아픈 선수들은 내리고 키울 선수들은 과감하게 스타팅으로 내봤으면 좋겠네
이런식으로 시즌 끌고가서 마무리해봤자 얻는거 하나 없고
내년 시즌까지 안좋은 영향만 미칠것같음
어떻게 단장 감독이 선수단 하나 장악 못하냐 한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