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코시가면 더 좋지만 그외의 갈야도 좋고든? 나는 근데
- 00:04
- 조회 3
- 잡담
-
- 한화) 올해는 꿈순이 유니폼이 승률이 좋네
- 00:04
- 조회 2
- 잡담
-
- 프사 볼 생각도 못했는데 다시 봐도 여친인지도 모르겠구만
- 00:04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나는)) 상황 돌아가는거 알고나니 박건우 오히려 걍 다정해보임
- 00:03
- 조회 97
- 잡담
-
- 엘지) 진짜 귀엽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0:03
- 조회 34
- 잡담
-
- 롯데) 플무인데 별명 얘기하니까 우리 내야 별명 고치돈인거 아직도 내 웃음버튼임
- 00:03
- 조회 32
- 잡담
-
- 아니 본인 팬들땜에 다른사람 욕먹고 주변에서 말할 정도면 이미 곤란했을거 같은데 프사 공개시켰다고 곤란할까봐 걱정하는거
- 00:03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손성빈 팬 아닌데 지금 카테에 진지하게 반대쪽도 오바 많아보임
- 00:03
- 조회 124
- 잡담
-
- 한화) 밀니폼 이제 더 안입지?
- 00:03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근데 ㅅㅂ 둘다면 그거 아니냐
- 00:03
- 조회 61
- 잡담
-
- 야선 카톡중에 프사가린거 뭐가있는데
- 00:03
- 조회 131
- 잡담
-
- 롯데) 아이돌도 아니고 카톡 올리면서 프사 안가렸다고 또 잡도리짓하는게
- 00:03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기준이 공 툭툭 쉽게 던지는거같아서 더 맘에 들더라
- 00:03
- 조회 4
- 잡담
-
- 박건우 카톡짤 올라오는 거 보는데 다 박건우 프사 보임
- 00:02
- 조회 196
- 잡담
-
- 궁금해서 영상 찾아보고왓는데 ㄹㅇ 내기분상해죄군...
- 00:02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성적 별로일때도 애교포수로 억빠하고싶나 싶긴해
- 00:02
- 조회 86
- 잡담
-
- 롯데) 민재도 성적 안좋으면 천사는 무슨 그냥 전민재더라
- 00:02
- 조회 75
- 잡담
-
- 한화) 어차피 누굴 세워도 똑같은데 그냥 챈성 1군 공 적응하게 하는게 낫지않나
- 00:02
- 조회 23
- 잡담
-
- 롯데) 먼중이 하도 가르마 곱게 타고 다녀서 덮머 안 될 줄
- 00:0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손성빈이 결혼한 상태인데 얼굴이 다르다 이러면 프사로 지랄이 되겠죠
- 00:02
- 조회 2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