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현민이가 있으니까 확실히 빡빡하긴함
159 1
2026.06.25 21:56
159 1

ㅇㅇ 오늘 고의사구 나온 장면도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9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324 잡담 엔씨) 오늘 선발 나올거같애? 15:57 0
15239323 잡담 두산) 의지가 상대전적이 좋아서 헤드샷 이슈 아니면 양카 둘 중엔 의지가 맞긴 햇으 15:57 2
15239322 잡담 엔씨) 못할 때 답답했지만 이런 이별은 슬프다... 15:57 0
15239321 잡담 삼성) 야수만 17명임;; 15:57 30
15239320 잡담 두산) 어제 카메론이 대타로 들어갔을때 잘했으면 오늘 안빠졋을듯 15:57 11
15239319 잡담 엔씨) 1루 냉장고라 너무 좋았는데 15:57 13
15239318 잡담 두산) 요즘 심정으로는 카메론한테 외야 안타를 바래야하나 싶음 1 15:57 14
15239317 잡담 엔씨) 어제 안타치고 빵 박수치고 비슨 손흔드는거 다시보니까 눈물날거같음 15:57 11
15239316 잡담 삼성) 우리 3루자원은 누구있어 상준 우현? 2 15:57 14
15239315 잡담 SSG) 카카오에는 마킹이 없는게 있네?? 15:57 9
15239314 잡담 삼성) 4월말 5월초 내야백업으로 버틸 때 의외로 재훈이 유격이 괜찮은 핏 같았어 3 15:57 37
15239313 잡담 삼성) 그냥 상황보고 나중에 유상준으로 교체하려고 먼저내는건가 2 15:56 31
15239312 잡담 삼성) 진짜 청명보 맞다니까 15:56 42
15239311 잡담 삼성) 이제 곧 올브가 다가오는데 김영웅은 걍 전반기 사실상 부상으로 시즌 보낸거네 1 15:56 36
15239310 잡담 삼성) 재훈이 수비 얼만큼 늘었나 보겠다 ꒰( ◔ᴗ◔ )꒱ 15:56 9
15239309 잡담 SSG) SSG 라인업. 4정준재 6박성한 D최정 7에레디아 3오태곤 9김성욱 5고명준 8최지훈 2조형우. 선발 해치. 서진용 등록, 김도현 말소. 5 15:56 52
15239308 잡담 엔씨) 나 어제 비슨쌤 1루에서 손 흔드는 영상 보고 괜히 나도 마음이 그랬는데ㅠㅠ 2 15:56 64
15239307 잡담 삼성) 아니 재훈이가 최후의 보루 카드가 되야하는거 아니냐고 15:56 36
15239306 잡담 두산) 괜찮다곤 해도 의지 헤드샷인데 괜찮은건가 7 15:56 67
15239305 잡담 볼팍에서 배달 시켜먹을거 추천해줄 사람 제발요 제발 제 소원이에요 15:5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