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거 작별 인사인거 아니지 막 이러는 반응들도 봤었는데 진짜가 되어버렸네.... 타팬이지만 좋아했던 선수라 아쉽고 오늘 그래도 웃으면서 보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화이팅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