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kbo리그에 온 외국인타자..
외야 시킴 ㅠㅋㅋ
초반에 잠깐 잘했다가 못함..스타팅에도 가끔 빠짐..
근데 같이 온 외국인 타자는 아시아쿼터라는데 뭔 출루 기록 세우네마네 허는중
하 신경쓰이네..
이와중에 부상..
대체로 온 외국인 선수는 인상에 남는 홈런을 ㅈㄴ 침 ㅠ
팬들 여론은 이미 저쪽으로 기운거 같고..
구단도..말은 안하는데 씁...ㅠ
잘 추슬러서 지금 잘 치는거 고맙네..
앞으로 계속 잘해보자 ^ᶘ=˃̵ጥ˂̵=ᶅ^ ^ᶘ=و ˃̵ᗝ˂̵=ᶅ^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