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덬이 이럴때 쓰라고 필터링 기능 만들어둔건데 뭐하니
태명도 아니고 집에서 아직도 부르는 별명이라는건 눈막귀막하고 팀에 1군 레귤러 성빈이만 2명이고 작년에는 심지어 셋이었는데 지금 플이랑 별명이 무슨 상관이야 ㅅㅂ 걍 기분상해죄잖어
왕덬이 이럴때 쓰라고 필터링 기능 만들어둔건데 뭐하니
태명도 아니고 집에서 아직도 부르는 별명이라는건 눈막귀막하고 팀에 1군 레귤러 성빈이만 2명이고 작년에는 심지어 셋이었는데 지금 플이랑 별명이 무슨 상관이야 ㅅㅂ 걍 기분상해죄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