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 난 이런 플 보면 꼬박꼬박 융으로 부르고 싶어짐
- 23:54
- 조회 4
- 잡담
-
- 삼성) 김현준 오랜만에 보고 싶긴하다 ㅋㅋㅋ
- 23:54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잠 참는거 어케 고치냐
- 23:54
- 조회 10
- 잡담
-
- 삼성)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1루수 강민호 사연이 뭐야?
- 23:54
- 조회 7
- 잡담
-
- 롯데) 자티비 안 보길 잘했다 이럴때를ㅜ대비해 남겨놓음
- 23:54
- 조회 13
- 잡담
-
- kt) 마킹니폼 자랑하고 지나감
- 23:5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난 융이로 하도봐서
- 23:54
- 조회 37
- 잡담
-
- kt) 내가 좋아하는 고타니
- 23:54
- 조회 6
- 잡담
-
- 롯데) 진짜미안한데 융이라고 부르는거 거부감든다는 애들...
- 23:54
- 조회 79
- 잡담
-
- 박건우 은근 성격이 강단있음
- 23:54
- 조회 97
- 잡담
-
- 롯데) 걍 별명으로 생각하면 되지 않음?
- 23:54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융이 싫으면 필터링을 하고 싫은 사람도 있나보다 해
- 23:54
- 조회 21
- 잡담
-
- 이거 내 기억이 맞으면.. 아픈 척 한다고 욕 ㅈㄴ먹었을걸?
- 23:54
- 조회 141
- 잡담
-
- 지겹다 지겨워 수비방해 언급 아직도 하고 박건우 사구맞아서 시즌날린건 지들이 오히려 유난이라화내고 오늘도 난리네
- 23:54
- 조회 31
- 잡담
-
- 롯데) 프사나 저거 올려서 당황스럽겠다 이런 반응 한두개도 아니라서
- 23:54
- 조회 34
- 잡담
-
- 삼성)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っᵔ ꈊ ᵔ˶)꒱ノ ˗ˋˏ안타날려준ˎˊ˗
- 23:53
- 조회 37
- 잡담
-
- 롯데) 포수퐈 이적하고나서 포수통에 시달리지 않았던 시즌이 없기때문에 현 주전포수의 실력보다도 퐈 망한게 열받음
- 23:53
- 조회 47
- 잡담
-
- ㅗ한테도 강강으로 들이박고 박제시켰는걸
- 23:53
- 조회 269
- 잡담
-
- 박건우 사구 맞은 날도 욕먹음?
- 23:52
- 조회 178
- 잡담
-
- 롯데) 난 성빈이는 그냥 손성빈임ㅋㅋㅋㅋ황은 황이고 윤성빈은 윤성빈임
- 23:52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