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재능이 아예 없진않음 고점구간 들어서니까 맨날 안타치고 손목힘 좋은 타입이라 홈런도 때리고 그러면서 군대갔었거든 지금이야 막내도박이지만 한때 코인 잡았었던 놈이라 그냥 말해봄... 수비만 가지고는 3라에 지명 못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