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강남 정보근 뛰는꼬라지를 이미 다 봤는데 저 둘이 도저히 기용할 상태가 아니면 남는게 손성빈뿐임 백업포수 박건우 콜업한다할때 다들 호달달 떨었는데 얘 생각보다 잘해주니까 얼마나 다행인지 모름
잡담 롯데) 저따위 스탯을 찍고 있어도 쟤가 이팀 포수자원중 제일 나은게 현주소니까 심란한거지 박건우도 생각보다 괜찮다 소리 왜 나오겠음
11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