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햄 부산 이상타,,, 하단은 비 안오는데 왜 저짝만 비가 절케 내리노,,,,, https://theqoo.net/kbaseball/425735826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7 뭐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