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루타로 바뀌고 나서 득실점 알람 켜놧거든? 쫄린데 평안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735325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8 ㅋㅋ큐ㅠㅋㅋㅋㅋㅋㅋㅋ 알람 안 오면 실점 안 한거고 득점 안 한거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