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و ˃̵ᗝ˂̵=ᶅ^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미노 기념니폼 난 원래 m사려고 하긴했지만
- 10:2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3년이나 해야된다니 ㄲㄲ
- 10:2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나중에살랬는데 허겁지겁사고옴;;
- 10:23
- 조회 7
- 잡담
-
- 평자 0.99에 24승 6세이브 19완투(8완봉) 하면 타율 0.393 OPS 1.033 19홈런 84도루를 이길 수 있구나
- 10:23
- 조회 15
- 잡담
-
- 잠실야구장 코인락커 금방차니?
- 10:2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배송이 한달뒤로 베리즈치고 너무 빠르더라 s 1차물량 다나갔나봐
- 10:23
- 조회 8
- 잡담
-
- 삼성) 아니 아무라 재고포비아여도 그렇지 기념니폼 예판으로 받는거 그걸 20분만에 품절시키는게 맞음?
- 10:23
- 조회 10
- 잡담
-
- SSG) 걍 틀드 정병이 99프로인데 뭔 ㅋㅋ
- 10:23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어쩐일로 한달 안에 보내준다하나 했더니
- 10:2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박정원 거지시절도 아니고 이제 부자인데
- 10:22
- 조회 39
- 잡담
-
- 삼성) 나 기념니폼이라 넉넉할줄알고 오후에 주문해야지 했는데
- 10:22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아니 나 근데 계속 복원된 티라노 얼굴이 자꾸생각나
- 10:22
- 조회 7
- 잡담
-
- 두산) 기연이 아직 올릴 날짜 안 됏나?
- 10:22
- 조회 18
- 잡담
-
- 강새이는 비키니 시리즈도 많드라
- 10:21
- 조회 62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 품절 장난하지마 진짜
- 10:21
- 조회 34
- 잡담
-
- 한화) 오늘은 11시인가보다 챈성 화이팅 ( و ˃̵ ꃪ ˂̵ )و
- 10:21
- 조회 22
- 잡담
-
- 엔씨) 료이야 돌아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0:21
- 조회 49
- 잡담
-
- 엘지) 키캡키링 교환했는데 감동‧˚₊*̥(♧*⁰̷̴͈꒨⁰̷̴͈)(☆*⁰̷̴͈꒨⁰̷̴͈)‧˚₊*̥
- 10:21
- 조회 59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 품절이 무슨말이야 똑바로 얘기해
- 10:20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마나타괄 시즌중에 명진이 타격폼 어딜 만져준건지 넘 궁금함
- 10:20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