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구로 욕하는데 본인들도 매번 사구맞은걸로 난리치는게 내로남불임
- 00:52
- 조회 2
- 잡담
-
- 저쯤되면 키움은 크보에서 좀 고나리할순 없는건가
- 00:51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솔직히 우리 선발들
- 00:51
- 조회 41
- 잡담
-
- 롯데) 훈조씨를 진짜로 보내줄 날이 되었구나
- 00:51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박건우 맨날 장난치고 애교부리고 다니는걸로 유명?한데
- 00:51
- 조회 92
- 잡담
-
- 삼성) 미노 기념니폼 잘나와서 하는 말인데 등판 배번에 사진 같은거 안넣으면 좋겠음ㅠㅠㅠ
- 00:51
- 조회 21
- 잡담
-
- 프사 지적한 애들은 니 안의 유사를 인정해야됨 수준임
- 00:50
- 조회 44
- 잡담
-
- 주루 수비할때 살살을 어케해...
- 00:50
- 조회 76
- 잡담
-
- 롯데) 고나 둘다 오자마자는 치는 족족 하드힛이었는데 타구질 왜이렇게 구려짐
- 00:50
- 조회 17
- 잡담
-
- 지금 저짝 정병 4분할존이야 여친이라고 하기엔 걍 돌댕이나 옷 같고 돌댕이나 옷이라고 하기엔 구도가 너무 여친임 근데 여친이라 하기엔 돌댕이같고 돌댕이라 하기엔 여친같음
- 00:50
- 조회 108
- 잡담
-
- ㅇㅇㄱ 전체 스퀘어에서 보고 온 오늘의 할일
- 00:50
- 조회 47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세륙님 그림
- 00:50
- 조회 78
- 잡담
-
- kt) 그냥 지난 경기니까 웃으며 이야기 하는데 수요일에 박타니 못 본 건 좀 아쉽네
- 00:49
- 조회 31
- 잡담
-
- 삼성) 미노 유니폼 고민되네
- 00:49
- 조회 32
- 잡담
-
- SSG) 저번에 비야인에서 짐승이 얘기하는거 보니 베니 제구 안되고 장타 맞는거 미국에서고 그랬다던데
- 00:49
- 조회 43
- 잡담
-
- 롯데) 그래도 결국 오늘 2고 5나 일것 같아서 벌써 가슴이 답답하다
- 00:49
- 조회 21
- 잡담
-
- 햄스 부상이었다가 복귀한건데 바로 중견 수비는 좀 빡센거아냐?
- 00:48
- 조회 142
- 잡담
-
- kt) 대구에 얼음물 챙겨가야겠지?
- 00:48
- 조회 28
- 잡담
-
- ㅂㅇㄱ 근데 난 잘 다가와주는 선배들이 좋았음
- 00:48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나 꺼도 보고왔는데 또이또이하네
- 00:48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