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어려보여...뭐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난 유니폼 다녀온 그 날 바로 손빨래 해서 널어버림
- 23:19
- 조회 0
- 잡담
-
- 삼성) 아 진짜 그러네 상대팀은 5회부터 투수 교체했는데 딱 3명쓰고
- 23:19
- 조회 6
- 잡담
-
- SSG) 9 최지훈 1 준재 2 성한 3 최정 4 얼쑤 어때
- 23:19
- 조회 3
- 잡담
-
- 삼성) cj one어플에 kbo팀 운세 보는거 생긴거 알아?
- 23:19
- 조회 5
- 잡담
-
- 박건우는 예전부터 참지 않았음 인스타로 지랄하면 박제시킴
- 23:19
- 조회 38
- 잡담
-
- 더 난리칠수록 그냥 손성빈만 곤란해지는 걸 모르나봐
- 23:19
- 조회 18
- 잡담
-
- kt) 원석아 훈기훈기 승요만들자 ( و ˃̵ᗝ˂̵ )و🪄
- 23:19
- 조회 7
- 잡담
-
- SSG) 우린 왜 우취도 안되는거 같지
- 23:1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체감상 악민이 두세경기에 한번씩 웃겨주는거같다
- 23:19
- 조회 9
- 잡담
-
- 롯데) ㅇㅇㄱ 나 자랑하나해도되나
- 23:19
- 조회 29
- 잡담
-
- 롯데) ㄹㅇ 감성 결이 다름
- 23:19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어떻게 준순이같은 2년차 우타 내야수가 우리 팀에 왔지
- 23:19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카톡 프사 공개되도 되는거냐 진짜 창의적인 유난이라 개웃김
- 23:19
- 조회 66
- 잡담
-
- 삼성) 난 유니폼 망에 넣고 울코스로 돌려 아니면 손빨래
- 23:19
- 조회 9
- 잡담
-
- 삼성) 외야가 자욱승규지찬성윤헌곤(고령)인데
- 23:19
- 조회 27
- 잡담
-
- 삼성) 기멘준슨수는 외야 전부 다 가능해?
- 23:19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오늘 지민이 이닝 끝나자마자 동걸코치한테 끌려가던데
- 23:18
- 조회 68
- 잡담
-
- 덬들아 티빙가기전 경기들 영상은 풀로 이제 못보는겨?
- 23:18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나는 산산도 세탁기 걍 돌림 ㅋㅋㅋㅋㅋ
- 23:1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고니도 잘하긴 하는데 기멘준도 지금 감좋긴한거 같던데
- 23:18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