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뉴비라 잘 몰라ㅎ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우리팀은 진심으로 트라젝트 아크 떨공 하나만 입력해서 봐도 이득임
- 10:25
- 조회 0
- 잡담
-
- 이번주 라팍 더웠어? 질문하려고 했는데 사자들도 잠실갔겠네
- 10:25
- 조회 1
- 잡담
-
- 잠실 팅커벨이 무슨 컨페티처럼 흩날리네
- 10:25
- 조회 11
- 잡담
-
- 엔씨) 혹시 내일 창모야?
- 10:25
- 조회 12
- 잡담
-
- kt) 힐리 어제 인터뷰할때 팬들한테 감사하다하면서 보는거 너무 좋다
- 10:2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예판 품절이 말이 되냐고...
- 10:24
- 조회 10
- 잡담
-
- 삼성) s 다시 풀린듯??!!
- 10:24
- 조회 50
- 잡담
-
- 두산) 그 기계?가 비싸??
- 10:24
- 조회 67
- 잡담
-
- SSG) 근데 생각보다 ‘잘한다’ 라는 이유로 병크 못받아들이는 팬들도 많음
- 10:24
- 조회 52
- 잡담
-
- 삼성) 미노 기념니폼 난 원래 m사려고 하긴했지만
- 10:23
- 조회 34
- 잡담
-
- 삼성) 3년이나 해야된다니 ㄲㄲ
- 10:23
- 조회 44
- 잡담
-
- 삼성) 나중에살랬는데 허겁지겁사고옴;;
- 10:23
- 조회 15
- 잡담
-
- 평자 0.99에 24승 6세이브 19완투(8완봉) 하면 타율 0.393 OPS 1.033 19홈런 84도루를 이길 수 있구나
- 10:23
- 조회 60
- 잡담
-
- 잠실야구장 코인락커 금방차니?
- 10:23
- 조회 52
- 잡담
-
- 삼성) 배송이 한달뒤로 베리즈치고 너무 빠르더라 s 1차물량 다나갔나봐
- 10:23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아니 아무리 재고포비아여도 그렇지 기념니폼 예판으로 받는거 그걸 20분만에 품절시키는게 맞음?
- 10:23
- 조회 18
- 잡담
-
- SSG) 걍 틀드 정병이 99프로인데 뭔 ㅋㅋ
- 10:23
- 조회 84
- 잡담
-
- 삼성) 어쩐일로 한달 안에 보내준다하나 했더니
- 10:22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박정원 거지시절도 아니고 이제 부자인데
- 10:22
- 조회 79
- 잡담
-
- 삼성) 나 기념니폼이라 넉넉할줄알고 오후에 주문해야지 했는데
- 10:22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