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근데 식식이가 선발전환하고 덕아웃에서 보이니까 정말 많이 즐기고 있음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0:55
- 조회 0
- 잡담
-
- kt) 미니빅또리 마킹지 말이야
- 10:55
- 조회 5
- 잡담
-
- 기아) 근데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 10:55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서산 덕아웃 분위기 좋네
- 10:54
- 조회 15
- onair
-
- 롯데) 퓨처스 ㄹㅇㅇ
- 10:5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김도영 도냥이행동 이것도 승범코치였네
- 10:54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오랑이 사인받은 포카가 예사 포카였어
- 10:54
- 조회 27
- 잡담
-
- SSG) 5위 행회 돌렸는데 이것도 곧 안되는정도구나...
- 10:54
- 조회 34
- 잡담
-
- 기계타코도 비싼거 싼거 구분하는거 ㄱㅇㄱ
- 10:54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열받아서 김경문 사주글 보다가 첫문장부터 속 답답해짐
- 10:54
- 조회 17
- 잡담
-
- 다음주 평일에 잠실 가는데 그때도 팅커벨 많을 각이니..? 레드석 가는데 진심으로 무섭다..
- 10:53
- 조회 26
- 잡담
-
- 기아) 다음주 금,토 경기 예매도전하는데
- 10:53
- 조회 27
- 잡담
-
- SSG) 난 카테에서 얘는 포기했으니 안팬다 라는 논리가 너무 어이없었음
- 10:53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아 준순이 형들 긁는거 왤케 웃기지
- 10:52
- 조회 43
- 잡담
-
- SSG) 걍 병크를 안치면 모두가 행복할것을૮₍ •̅ ᴥ •̅ ₎ა
- 10:52
- 조회 69
- 잡담
-
- SSG) 사실 작년 가고시마 욕 쳐먹었던 플이랑 더 비교되서 난 더 놀라운듯
- 10:52
- 조회 90
- 잡담
-
- 한화) 챈성 부상+비판 그즈음부터 꼬인거같음
- 10:52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의지 아직 아무 얘기 없는거지?
- 10:51
- 조회 65
- 잡담
-
- 한화) 어제 권광민 막타석은 진짜 2군감이라 생각함
- 10:51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아니 비싼 기계타코도 들였다는데 왜케 빠따가 엉망인 것이여 ㅠㅠㅠ
- 10:51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