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하 시발 스윙스 될거같애
- 23:17
- 조회 9
- 잡담
-
- 롯데) 야들아 딴이야기나 하자 요즘 내가 꽂힌 삼김 알랴줌
- 23:17
- 조회 0
- 잡담
-
- 삼성) 기멘준 나와도 수비는 안할것같구 걍 대주자 + 대타용일것 같긴해
- 23:16
- 조회 16
- 잡담
-
- SSG) 준재가 1번 받아먹으면 준재 성한 순서도 괜찮기는 한듯
- 23:16
- 조회 8
- 잡담
-
- 롯데) 근데 자팀이든 타팀이든 개인인스타 가서 욕댓글 욕디엠 보내는 사람들은 왜 그럴까
- 23:16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강민호 배이스 너무 열심히 밟고있엌ㅋㅋ
- 23:16
- 조회 8
- 잡담
-
- 기아) 네일 선발일 때마다 군나 헉헉헉헉제임스헉헉헉헉내친구제임스헉헉헉헉
- 23:16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삼성 1 ~ 2군 합쳐서 1루수 봤던 선수들
- 23:16
- 조회 12
- 잡담
-
- kt) 아니 근데 오늘 진짜 맹릴힐 이 구간이 너무 좋았음....
- 23:16
- 조회 2
- 잡담
-
- 엔씨) 가끔 신민혁 박건우 관계가 신기함
- 23:16
- 조회 28
- 잡담
-
- kt) 대전 원정 솔플 갈라하는데~ 우리팀 팬들 많이 모여 있는 구역이 어딜까 ◕▾◕?
- 23:16
- 조회 2
- 잡담
-
- 고소 응원 🙏🙏🙏
- 23:16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손성빈도 중간에서 곤란해진건 맞는데 원인은 타선수한테 몰려가서 디엠하고 욕한 사람들이지
- 23:16
- 조회 50
- 잡담
-
- kt) 오늘 동현이 별자리 운세였다는디
- 23:16
- 조회 12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뭐만 하면 인스타 몰려가서 댓글이나 디엠으로 욕하는건 진짜 왜 하는거지
- 23:16
- 조회 13
- 잡담
-
- kt) 힐리가 잘해서 잭슨 유신고 입학할때까지 한국에 있을듯
- 23:16
- 조회 3
- 잡담
-
- 기아) 그래 창진아 오늘 맘바 경기 잘했오
- 23:16
- 조회 27
- 잡담
-
- kt) 2026.06.25 위즈파크 외야잔디석 다녀온 후기⚾️
- 23:16
- 조회 13
- 후기
-
- SSG) 나 처음봐૮₍ ⚆ᴥ⚆₎ა
- 23:16
- 조회 81
- 잡담
-
- SSG) 요즘은 야수쪽이 더 문제임 근데 야수쪽 문제가 투수쪽에도 타격 줌
- 23:16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