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NPC같은 걸로 보여서 그러는걸까너무 싫음화나면 그냥 커뮤나 자기 SNS에서 풀든가 왜 본인한테 가서 댓글 달고 디엠 하는거지?선수들이 본인 욕 직접 읽는거에 쾌감을 느끼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