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직관갔다가 지금 다시보기보면서 복습하는데 힐리런 진짜 좋았어
무명의 더쿠
|
01:48 |
조회 수 67
현민이 사구 두번이라 관중석도 분위기 안 좋고 어수선했는데 힐리가 런까자마자 순식간에 다들 와아아ㅏ아아ㅏㅏ하면서 금방 분위기 바뀜 ( ߹ ▾ ߹ )
현민이 사구 두번이라 관중석도 분위기 안 좋고 어수선했는데 힐리가 런까자마자 순식간에 다들 와아아ㅏ아아ㅏㅏ하면서 금방 분위기 바뀜 (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