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밖에서 보기엔 꽤 잘 치고 있었던 중임에도 어두운 얼굴로 심각한 고민을 드러내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슈퍼스타 김도영은 기운을 완전히 차렸다.
- 22:23
- 조회 0
- 잡담
-
- 야구 너무 괴로워서 이제 진짜 그만 보려고
- 22:23
- 조회 0
- 잡담
-
- 삼성) 포수 말고 다른 포지션 초딩때 해봤대
- 22:23
- 조회 13
- onair
-
- 삼성) 근데 미노 때는 국민학교 아니었어?
- 22:23
- 조회 17
- onair
-
- 한화) 아까는 홍명보에 지금은 김경문에 고통받는 하루
- 22:23
- 조회 5
- 잡담
-
- kt) 오늘 맹구가 덕아웃에서 강민이한테 타격 강의 해 줬대 너무 감동적인 와중에 입을 안 쉬셔서 강민이 귀 아플 것 같단 생각도... ◔▾◔
- 22:2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청명보 그니까 정신차려라 ꒰(๑•᷅Ⱉ•᷄ )꒱و ꒰(๑•᷅ﮧ•᷄ )꒱ว⊹
- 22:23
- 조회 4
- 잡담
-
- 삼성) 어느시절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13
- onair
-
- 한화) 라인업에 97 야수 셋이지? 근데 그중에서 악착같이 야구하는거 한명뿐인듯...
- 22:23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초등학생때 3루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6
- onair
-
- 삼성) 초딩때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2:23
- 조회 4
- onair
-
- 삼성) 아마추어 3루수 경험: 초딩때
- 22:23
- 조회 9
- onair
-
- 삼성) 초등학교때 3루수 ꒰( •́Ⱉ•̀;ก)꒱💦
- 22:23
- 조회 10
- onair
-
- 기아) 김도영 어이없네 진짜
- 22:23
- 조회 42
- 잡담
-
- 삼성) 민호 언제 1루 했었다고?
- 22:22
- 조회 111
- onair
-
- 엘지) 자자 비맞느라 고생했다 빨리 쉬고 부산 가서 다시 잘 달리면 된다
- 22:22
- 조회 9
- 잡담
-
- 삼성) 강민호 눈치봐서 1루시키는 감독
- 22:22
- 조회 60
- 잡담
-
- 삼성) 스캠때 1루 가끔 했어서 그래서 시킨거같대
- 22:22
- 조회 21
- onair
-
- 삼성) 머장 1루를 자원할리가 있나 누가봐도 감독지시였겠지
- 22:22
- 조회 16
- onair
-
- 삼성) 자원도 아니었단거에 최종빡침
- 22:22
- 조회 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