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망가지는 거 보는 게 괴로워서 요즘 중계도 안 보고 결과만 확인하는데 또 졌네 ㅠ 좋아하는 취미 잃는 게 너무 슬픈데 정신건강위해서 다 차단해야겠어ㅠㅠ..
잡담 야구 너무 괴로워서 이제 진짜 그만 보려고
9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팀 망가지는 거 보는 게 괴로워서 요즘 중계도 안 보고 결과만 확인하는데 또 졌네 ㅠ 좋아하는 취미 잃는 게 너무 슬픈데 정신건강위해서 다 차단해야겠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