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결국엔 또 선수 까는 플 되는거 맞구만 뭘 아니래ㅜㅜ
- 23:39
- 조회 8
- 잡담
-
- 롯데) 난 그냥 유난을 급 나누려고하는게 존나 질린다
- 23:39
- 조회 3
- 잡담
-
- 알려진 여친이 있는데 프사에 있는 여성이 그 사람이 아님 이러면 문제겠죠
- 23:39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인간적으로 반팔 요즘 소매가 에바임
- 23:39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여친(여자사람?) 암튼 그런말 안했으면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았을듯 사람인지도 잘 모르겠던데
- 23:39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내일 찬형이 지타주고 쓸 수도 있지 않을까
- 23:39
- 조회 3
- 잡담
-
- 롯데) 대놓고 말하라길래 걍 대놓고 적어봄 경기 워스트로 떠도 애교형 포수니 그러고 애교부린다니 뭐니 하질 않나 귀엽다 어쩌고 가끔 너무 튀었음
- 23:39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냅다 아명 부르는거면 모르겠는데 얜 평소에도 아명으로 불린다고
- 23:39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우리 올스타 해영탁 팬투표 뒤집혔나?!
- 23:39
- 조회 37
- 잡담
-
- 박건우가 잘 넘어가준고 같은데
- 23:39
- 조회 66
- 잡담
-
- 엘지) 유튭 들어갔는데 알고리즘ㅋㅋㅋㅋㅋㅋ
- 23:38
- 조회 31
- 잡담
-
- 여친으로 보이는 사진이라 보기싫은거면서ㅋㅋ
- 23:38
- 조회 177
- 잡담
-
- 야구선수를 아이돌 덕질하듯 하나 무슨 카톡프사 타령임
- 23:38
- 조회 88
- 잡담
-
- 이미 나랑 있던일로 선배가 욕먹음 << 난감한 상황임
- 23:38
- 조회 204
- 잡담
-
- 걍 애초에 팬들이 궁예로 선수 욕하고 욕디엠 안보냈으면 될 일이였음
- 23:38
- 조회 23
- 잡담
-
- 프사가 여성인게 도대체 뭐가 중요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38
- 조회 53
- 잡담
-
- SSG) 플레이어존 321 321 번갈아하다 끝나겠어ꉂꉂ૮₍ •̅𐃬•̅ ₎ა ꉂꉂ૮₍ •̅𐃬•̅ ₎ა
- 23:38
- 조회 46
- 잡담
-
- SSG) 무서운놈 ૮₍ ・_・ ; ₎ა
- 23:38
- 조회 67
- 잡담
-
- 롯데) 야구 심각하게 못하는데도 유난 심한건 손성빈이 유일하긴 함
- 23:38
- 조회 141
- 잡담
-
- 롯데) 유난 심하다는 글마다 튀는 댓 튀어나옴
- 23:37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