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카테 내에서 손성빈 관련해서 아쉬운 소리 하기 힘든거 여러번 말 나오지 않았슨?
잡담 롯데) 대놓고 말하라길래 걍 대놓고 적어봄 경기 워스트로 떠도 애교형 포수니 그러고 애교부린다니 뭐니 하질 않나 귀엽다 어쩌고 가끔 너무 튀었음
24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리고 카테 내에서 손성빈 관련해서 아쉬운 소리 하기 힘든거 여러번 말 나오지 않았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