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접전끝에 지면 투수 필승조 있는대로 쓰고도 졌다고 난리칠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727439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98 이래나저래나 1패인데 뭐 ㅋㅋㅋ아끼는 선수라 반응 유하다 이소리 또나오네;;선발터지면 얼라 투수들도 이참에 써보고 좋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