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명준아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날봐준순 하는 택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5
- 조회 23
- 잡담
-
- SSG) 쓱스타전 베스트 타격감/외향인부문/웃수저부문이다 ㅋㅋㅋ
- 11:45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어제 세륙님 만화 안정핑 주장끼리와 불안핑 갸빠 잘 표현해주셨다
- 11:45
- 조회 43
- 잡담
-
- 26시즌 포수 WAR TOP 10
- 11:45
- 조회 95
- 스퀘어
-
- 기아) 직관 가서 보면 해영이랑 현창이 진짜 꽁냥거리더라 ㅋㅋㅋㅋ
- 11:44
- 조회 30
- 잡담
-
- 기아) ㅂㅇㄱ 핸드폰이 점점 무거워지고 있어 ㅈㅍㅁㅇ (진짜로 미안한거냐고 물으신다면 ^ᶘ=◔ᴗ◔=ᶅ^...
- 11:44
- 조회 70
- 잡담
-
- 기아) 멤버 상으로 봤을 때는 별것 없는 것 같은 멤버인데, 빡빡하게 느껴지는 팀을 만드는 게 제일 중요한 거니까.
- 11:44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아니 아까 동준이 수비 ㅈㄴ 웃김
- 11:43
- 조회 59
- onair
-
- 한화) 김경문 어제경기 챙겨봤단말 구라일거 99%지만 이 경기 보고 있으면 좋겠네
- 11:43
- 조회 37
- onair
-
- 강새이 먹자
- 11:43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이번에는 정훈 네컷프레임 없나???
- 11:43
- 조회 26
- 잡담
-
- 한화) ㅇㅈ 라인업에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것도 싫은데
- 11:43
- 조회 42
- onair
-
- 엔씨) 새봄이는 진짜 빵이랑 붕어빵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 11:43
- 조회 26
- 잡담
-
- SSG) 7/1~2 퓨쳐스 경기 문학에서 한대
- 11:43
- 조회 65
- 잡담
-
- 한화) 얼라가 망아지처럼 굴다 죽으면 이러면서 배우는거지 암요 하고 보지
- 11:42
- 조회 46
- onair
-
- kt) 근데 우리 한줌이라기에는 어제 비예보 있긴했지만 1루
- 11:42
- 조회 54
- 잡담
-
- 한화) 그 글과 기사 이후에 중계 있어서 다행이다
- 11:41
- 조회 52
- onair
-
- 기아) 해영이가 정씨라 현창이 동생 삼은 거라는 말 보고 잠깐 생각함
- 11:41
- 조회 108
- 잡담
-
- 박건우가 시원하게 고소공지 띄워주면 좋겠다
- 11:40
- 조회 195
- 잡담
-
- 한화) 하주석 콜업 논란을 잠재우는 플레이
- 11:40
- 조회 14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