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뱅 빼주라는 거 무슨 말인지는 이해하는데 초반이닝에 못 빼줌 https://theqoo.net/kbaseball/425726920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5 8점이라도 이닝 4개 넘게 남은 상황에서 빼주기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