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ノ⁾⁾’ ▾ ‘)🪄乃(ノ⁾⁾’ ▾ ‘)🪄乃(ノ⁾⁾’ ▾ ‘)🪄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호랑이꾸이 ʕ´,,•﹃•,,`ʔ
- 14:51
- 조회 3
- 잡담
-
- SSG) 아니 무슨 얼라도 저렇게는 안키우겠다
- 14:51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아직 싱숭생숭하겠지만 그래도 엔다가 잘했으면 좋겠어
- 14:51
- 조회 6
- 잡담
-
- 한화) 🍊 5회초 서현이 무실점 이닝종료(੭ • ө • )੭⁾⁾🧡
- 14:50
- 조회 29
- onair
-
- 한화) 오늘 영상 태연이가 시범 보이고 건우 우주
- 14:50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순이에게 이 경기 이겨주면 네 유니폼 팔게 N번째 중
- 14:50
- 조회 42
- 잡담
-
- 삼성) 근데 김현준..선수 .. 주전이엇어?! 잘하시던분인가 ㅇㅓ떤분이셔
- 14:50
- 조회 58
- 잡담
-
- 키움) 아니 근데 한 손 놓으면서 했는데
- 14:49
- 조회 41
- onair
-
- 롯데) 다 좋은데 2고 좀 바꿔..
- 14:49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앺겜이랑 잠실직캠 몰아서 보고 왔는데 영하 지쳐보인다ㅠ
- 14:49
- 조회 71
- 잡담
-
- 엔씨) 박민우가 운적이 있었나
- 14:49
- 조회 104
- 잡담
-
- 엔씨) 최근이 퐈 안지른건 ㄹㅇ 사고 싶은 매물이 없었고 사고 싶은 매물은 서울갔음.
- 14:48
- 조회 60
- 잡담
-
- 키움) 재니 고오급 역전타점✧(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4:48
- 조회 10
- onair
-
- 기아) 혹시 종합운동장역 편의점에 마데카 패치 파나..?
- 14:48
- 조회 46
- 잡담
-
- 키움) 재영이 고급으로 역전✧(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4:48
- 조회 7
- onair
-
- 기아) 내가 좋아하는짤
- 14:48
- 조회 53
- 잡담
-
- SSG) 무니 민이가 안좋아서 건욱이 필승조로 당긴다해도 절대적으로 수가 부족함
- 14:48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사공이 진짜 알수록 의외인 점이 너무 많네
- 14:48
- 조회 78
- 잡담
-
- 롯데) 어제 개떡이 올라왔을때 눈봐야 오늘 컨디션안다고 친구랑 티빙키는데
- 14:47
- 조회 65
- 잡담
-
- 한화) 아 시시 진짜 초딩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47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