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자주 나와서 더 빡쳐.. 차라리 나승엽을 올리던가 윤동희를 올려.. 개가 나갔다는 가정 하에 윤동희가 훨씬 잘 맞는데 하 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비슨쌤 영상보고 운 동사로마나와
- 16:07
- 조회 5
- 잡담
-
- 기아) 양햄 모야~~ 진짜 사랑꾼이다
- 16:06
- 조회 36
- 잡담
-
- 엔팍에 농장 있다고? 소 음머?
- 16:06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야구 올해만 할거임?
- 16:06
- 조회 24
- 잡담
-
- 나한테는 데이비슨이 엔씨이든 키움이든 남의 팀이었는데 어제 괜히 울컥했다아이가!!!!!!!!!!!!!!!!!!
- 16:06
- 조회 37
- 잡담
-
- 엔씨) 그래도 안헤어져서 좋다 그치
- 16:06
- 조회 25
- 잡담
-
- 키움) 그거 진짜임?
- 16:06
- 조회 38
- 잡담
-
- 엔씨) ᐕ )∧ ⁾⁾ 머쓱하게 운 룡이야 ㅎ2
- 16:06
- 조회 43
- 잡담
-
- 키움) 룡이네랑 많이 만난거 같은게 체감이 아니었구나;;
- 16:06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지금 단장이 그 2용타 우기던 사람 아님?
- 16:06
- 조회 23
- 잡담
-
- 데이비슨쌤 키움간다니까 다들 머쓱해하는거 왜케웃기지
- 16:06
- 조회 61
- 잡담
-
- 키움) 빠따 노답인거 맞는데 솔직히 순위가
- 16:05
- 조회 68
- 잡담
-
- kt) 파란유니폼들 사이에서 혼자 미니빅또리 입고 팀스 입장 기다리고있는데。° (っ˃̵ ▾ ˂̵°)っ°。
- 16:05
- 조회 56
- 잡담
-
- 키움) 2용타 시발ㅋㅋㅋㅋㅋ 아니 비슨샘은 당연히 좋음
- 16:05
- 조회 75
- 잡담
-
- 엔씨) 아 개웃겨 입장하는데 옆에 키움팬이 "그게 무슨 소리야?진짜 농장이라구?"
- 16:05
- 조회 166
- 잡담
-
- 엔씨) 새로 온 용타 이름 예쁘네
- 16:05
- 조회 80
- 잡담
-
- 데이비슨 응원가 계속 남나....?
- 16:05
- 조회 57
- 잡담
-
- 엔씨) |◕๑)✧
- 16:05
- 조회 92
- 잡담
-
- 엘지) 오늘 상대선발분 상대 우리팀 성적
- 16:05
- 조회 60
- 잡담
-
- 엔씨) ʕ´,,•﹃•,,`ʔ 딸기크림빵
- 16:04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