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복은 맨날 밥먹듯이 6,7이닝 먹다가 갑자기 뭔가 싶게 4이닝 던지는 투수한테나 하는 말이지 맨날 5무원 많아야 6이닝 먹는 사람인데 오늘도 4-5회 먹을거같은데 이걸 기복이라고 볼수가있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