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의지 헬멧 없는쪽에 맞은거였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722529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91 무서워서 리와인드 못하는데중계 보던 친구들이 다 눈 아래 광대쪽 맞은 거 같다고 하네보호대 없는 쪽인가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