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멘탈리티 미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수비주루빠따 다 되는 용타 ദ്ദി⑉¯▾¯⑉ )
- 22:23
- 조회 0
- 잡담
-
- 삼성) 1루경험 초딩때 이후로처음이래
- 22:23
- 조회 0
- onair
-
- 한화) 오늘 팬분이 상백이 자만추 했는데 얼굴 좋아보이더래
- 22:23
- 조회 1
- 잡담
-
- SSG) 박성한 우산을 무슨 88년생이 받냐고요
- 22:23
- 조회 1
- 잡담
-
- SSG) 근데 유섬이 홈런은... 걍 이제 안나온다고 보는게 맞지 않나 싶음
- 22:23
- 조회 0
- 잡담
-
- SSG) 성적 안나오는 놈 하나 잘써보려다가
- 22:23
- 조회 2
- 잡담
-
- 삼성) 류찌가 문보경 선수 타구는 1루로 가니까 정신 똑바로 차리고 잇으랫대 ㅋㅋㅋ
- 22:23
- 조회 14
- onair
-
- 한화) 오늘 경기 보니까 에르난데스한테 더 짜증남
- 22:23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감독 왜 강민호 눈치 안봄
- 22:23
- 조회 40
- 잡담
-
- 기아) 밖에서 보기엔 꽤 잘 치고 있었던 중임에도 어두운 얼굴로 심각한 고민을 드러내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슈퍼스타 김도영은 기운을 완전히 차렸다.
- 22:23
- 조회 23
- 잡담
-
- 야구 너무 괴로워서 이제 진짜 그만 보려고
- 22:23
- 조회 29
- 잡담
-
- 삼성) 포수 말고 다른 포지션 초딩때 해봤대
- 22:23
- 조회 36
- onair
-
- 삼성) 근데 미노 때는 국민학교 아니었어?
- 22:23
- 조회 55
- onair
-
- 한화) 아까는 홍명보에 지금은 김경문에 고통받는 하루
- 22:23
- 조회 9
- 잡담
-
- kt) 오늘 맹구가 덕아웃에서 강민이한테 타격 강의 해 줬대 너무 감동적인 와중에 입을 안 쉬셔서 강민이 귀 아플 것 같단 생각도... ◔▾◔
- 22:2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청명보 그니까 정신차려라 ꒰(๑•᷅Ⱉ•᷄ )꒱و ꒰(๑•᷅ﮧ•᷄ )꒱ว⊹
- 22:23
- 조회 9
- 잡담
-
- 삼성) 어느시절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15
- onair
-
- 한화) 라인업에 97 야수 셋이지? 근데 그중에서 악착같이 야구하는거 한명뿐인듯...
- 22:2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초등학생때 3루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6
- onair
-
- 삼성) 초딩때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2:23
- 조회 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