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야수는 이대로 끝까지 갈듯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222262 무명의 더쿠 | 19:33 | 조회 수 40 남은 야수가 이미 참치랑 보넥이뿐임ㅋㅋㅋ살아날분들은 얼른 살아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