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ᴗ◕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승민이 신데렐라 해야겠는데 ꒰( -᷅ ﻌ -᷄ ?)꒱
- 02:07
- 조회 7
- 잡담
-
- 삼성) 아까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그쪽 공주님도
- 02:07
- 조회 9
- 잡담
-
- 삼성) 키티네 공주님이 먼저 연락을 주시다니
- 02:06
- 조회 21
- 잡담
-
- 삼성) 키티네 원준선수랑 승민이 상무 시기가 겹치더라고 ꒰( ◔ᴗ◔ )꒱
- 02:05
- 조회 21
- 잡담
-
- SSG) 째씨들 ૮₍๑o̴̶̷︿o̴̶̷๑₎ა
- 02:05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원준선수도 공주셔서 연락온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
- 02:04
- 조회 29
- 잡담
-
- 강아지 이모티콘 ૮ ˶ᵔ ᵕ ᵔ˶ ა ૮๑ᵔ⤙ᵔ๑ა ૮ ܸ ⩌⩊⩌ ܸ ა
- 02:03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오늘은 라자 쉬게 해주려나? 현빈이 타순 내려줄까?
- 02:03
- 조회 23
- 잡담
-
- 잠실 팅커벨 무리에 전기파리채 휘두르고 싶다
- 02:02
- 조회 35
- 잡담
-
- SSG) 아아 으쓱이 인생 첫 크보 카드깡 현황 알림
- 02:00
- 조회 57
- 잡담
-
- 삼성) 류지혁 나 삼갱이 뽑은
- 01:59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아 알겠다 공주님이 너무 많아서 어떤 공주님으로 해야하는지 골라달라는거네
- 01:58
- 조회 47
- 잡담
-
- 오스틴: 박용택 리틀트윈스 우승 축하해
- 01:57
- 조회 86
- 잡담
-
- 하솜이랑 하솜이거치대 박민우 진짜 거푸집이야
- 01:55
- 조회 114
- 잡담
-
- 타팀 호감선수가 2군에 있어서 요새 2군경기도 보는데
- 01:52
- 조회 105
- 잡담
-
- 삼성) 이승민 올스타에서 뭐할지 우리한테까지 물어봐야하는거야? ꒰(๑꒪ܫ꒪)꒱?ˀ?ˀ?ˀ
- 01:52
- 조회 68
- 잡담
-
- 롯데) 인스타 들어갈 때마다 도윤이가 쑥쑥 커져있음ㅠ
- 01:50
- 조회 68
- 잡담
-
- 뭐냐? 진돌 어떻게 박스깡 하자마자 본인팀 승부를 뽑음?
- 01:48
- 조회 113
- 잡담
-
- kt) 직관갔다가 지금 다시보기보면서 복습하는데 힐리런 진짜 좋았어
- 01:48
- 조회 42
- 잡담
-
- 오늘 유튭 자컨 포현민 03배터리 후기 기대중임
- 01:47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