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민석아 공을 어디 던지노.....
60 0
2026.06.25 19:25
60 0

제구 잡아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7 06.25 16,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8,24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6,79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7380 잡담 롯데) 근데 전준우가 1군에 없는 이유가 에커 때문인게 현실감 없다 1 01:27 32
15237379 잡담 기아) 랑이들이 아린이 수박먹는 릴스 보구와 01:27 30
15237378 잡담 두산) 민석이 번트자세에서 바로 자세 바꿔서 안타치는거 01:26 17
15237377 잡담 한화) 날 닮은 너 시리즈 봤어? ㅋㅋㅋㅋㅋㅋㅋ 01:26 29
15237376 잡담 애플보니까 가격인상 예고가 양반이었구나 3 01:26 98
15237375 잡담 어제 안현민 포수 보니깐 전 카테에서 삐삐쳐주더라 3 01:25 103
15237374 잡담 키움) 곰팡이 피고 비오면 물새는 2군에 있다가 1군 겨우 와봤자 지는 경기에 욕만 먹고 2 01:24 65
15237373 잡담 이정후 영상중에 타격법 설명해주는거 볼때마다 이해못함 4 01:24 79
15237372 잡담 하시발.. 티켓팅한거 입금 까먹음 실화냐 3 01:24 102
15237371 잡담 삼성) 나는 바운더리 벽이 얕은 쉬운 팬이라 01:24 37
15237370 잡담 엘지) 첫유니폼인데 추천받을 수 있을까??? 01:23 16
15237369 잡담 ㅇㅇㄱ 티빙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요즘 이상한전화 개많이옴 5 01:23 87
15237368 잡담 SSG) 근데 자꾸 기다리는 선수 있는거 아니냐고 하는데 01:23 46
15237367 잡담 한화) 아 다음주 잠실전 예매 까먹고 있었다 01:23 20
15237366 잡담 ㅇㅇㄱ 애플 인상 가격 2 01:23 85
15237365 잡담 료이들은 선수들한테도 놀리는 보법이 다르드라 2 01:23 107
15237364 잡담 양랑이 인성 우우우 2 01:22 41
15237363 잡담 보니깐 박건우가 톡 보내기전부터 주변에서 물어봐서 손성빈도 어느정도 상황 안거 같은데 3 01:22 131
15237362 잡담 기아) 우리팀 올스타 5명에게 주니어는 없지만 주니어 본인은 있다 1 01:22 100
15237361 잡담 롯데) 난 아직도 이해 못 함 정훈이 은퇴식을 하는데 전준우가 1군에 없대 2 01:21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