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 꽉 채워서 올라오나? 보고 싶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근데 깨쓰통은 쓱튭아녀????૮₍◕ᴥ◕₎ა
- 12:42
- 조회 0
- 잡담
-
-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 부산고 하현승 "내 꿈은 KBO,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7월 1일 바로 원서 낼 것"
- 12:42
- 조회 0
- 잡담
-
- 하현승 본인이 이도류 원해???
- 12:42
- 조회 0
- 잡담
-
- 기아) 도현이 계속 덕아웃에서 타이밍 맞추네
- 12:42
- 조회 1
- 잡담
-
- 한화) 지금 출발하면 딱이긴한데(◕ ө ◔)
- 12:42
- 조회 5
- onair
-
- 투현승은 그냥 피지컬이 피지컬이다보니 실링이 엄청나서 높이 평가받는 느낌아닌강
- 12:42
- 조회 20
- 잡담
-
- 저거는 ㄹㅇ 난 여기서 시작해도 충분히 메이저 갈수있다는 자신감같아서 개멋짐
- 12:42
- 조회 4
- 잡담
-
- 기아) 수도권 원정때는 많이 이겼으면 좋겠어
- 12:42
- 조회 20
- 잡담
-
- 현승학생 부상없이 대박 포스팅 터뜨리고 메쟈 가길
- 12:42
- 조회 5
- 잡담
-
- 아뿔싸 롯현승...
- 12:42
- 조회 17
- 잡담
-
- 솔직히 저정도 금액 거절한거면 크보남는게 도전같다
- 12:42
- 조회 8
- 잡담
-
- SSG) 초등학교도 중학교도 아니고 어린이집 동창인거 왤케 웃기지
- 12:41
- 조회 9
- 잡담
-
- 근데 진짜 정훈이 하현승 잔류에 영향이 아예 없는것 같진 않아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 12:41
- 조회 63
- 잡담
-
- 키움) 그 콜라보 일단 사놓고 마킹은 나중에 현승이 홈마킹으로 하는거 어때???
- 12:41
- 조회 11
- 잡담
-
- 현승군 잘 성장해서 포스팅으로 메쟈에 몇백억 이상 받고 갑시다
- 12:41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얼라였는데 어느새 따라다니는 야수 동생들이 생겼네
- 12:41
- 조회 58
- 잡담
-
- 현승학생 도미네가 잘키울듯
- 12:41
- 조회 69
- 잡담
-
- 키움) 현승이 고척 문 열어줘 지금부터
- 12:41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진짜 상대선발분 내려가자마자 재원이 안타쳤네ㅋㅋㅋㅋ
- 12:41
- 조회 28
- onair
-
- 타팀팬인데 하현승 진짜 응원해야지
- 12:41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