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현승은 그냥 피지컬이 피지컬이다보니 실링이 엄청나서 높이 평가받는 느낌아닌강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78
좌완인데 키도 커서 증속 여지 엄청 크고 그 키에 유연성이 미쳤음 + 심지어 지금 투구폼이 약간 비효율?적인데도 고교성적은 저렇게 찍고있으면서 고쳐서 더 좋아질 여지는 많으니 실링 천장 뚫는... 그런느낌이던데
좌완인데 키도 커서 증속 여지 엄청 크고 그 키에 유연성이 미쳤음 + 심지어 지금 투구폼이 약간 비효율?적인데도 고교성적은 저렇게 찍고있으면서 고쳐서 더 좋아질 여지는 많으니 실링 천장 뚫는... 그런느낌이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