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그러니 맞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오늘 선발 나올거같애?
- 15:5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의지가 상대전적이 좋아서 헤드샷 이슈 아니면 양카 둘 중엔 의지가 맞긴 햇으
- 15:57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못할 때 답답했지만 이런 이별은 슬프다...
- 15:57
- 조회 3
- 잡담
-
- 삼성) 야수만 17명임;;
- 15:57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어제 카메론이 대타로 들어갔을때 잘했으면 오늘 안빠졋을듯
- 15:57
- 조회 16
- 잡담
-
- 엔씨) 1루 냉장고라 너무 좋았는데
- 15:57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요즘 심정으로는 카메론한테 외야 안타를 바래야하나 싶음
- 15:57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어제 안타치고 빵 박수치고 비슨 손흔드는거 다시보니까 눈물날거같음
- 15:57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우리 3루자원은 누구있어 상준 우현?
- 15:57
- 조회 20
- 잡담
-
- SSG) 카카오에는 마킹이 없는게 있네??
- 15:57
- 조회 13
- 잡담
-
- 삼성) 4월말 5월초 내야백업으로 버틸 때 의외로 재훈이 유격이 괜찮은 핏 같았어
- 15:57
- 조회 42
- 잡담
-
- 삼성) 그냥 상황보고 나중에 유상준으로 교체하려고 먼저내는건가
- 15:56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진짜 청명보 맞다니까
- 15:56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이제 곧 올브가 다가오는데 김영웅은 걍 전반기 사실상 부상으로 시즌 보낸거네
- 15:56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재훈이 수비 얼만큼 늘었나 보겠다 ꒰( ◔ᴗ◔ )꒱
- 15:56
- 조회 10
- 잡담
-
- SSG) SSG 라인업. 4정준재 6박성한 D최정 7에레디아 3오태곤 9김성욱 5고명준 8최지훈 2조형우. 선발 해치. 서진용 등록, 김도현 말소.
- 15:56
- 조회 58
- 잡담
-
- 엔씨) 나 어제 비슨쌤 1루에서 손 흔드는 영상 보고 괜히 나도 마음이 그랬는데ㅠㅠ
- 15:56
- 조회 70
- 잡담
-
- 삼성) 아니 재훈이가 최후의 보루 카드가 되야하는거 아니냐고
- 15:56
- 조회 37
- 잡담
-
- 두산) 괜찮다곤 해도 의지 헤드샷인데 괜찮은건가
- 15:56
- 조회 76
- 잡담
-
- 볼팍에서 배달 시켜먹을거 추천해줄 사람 제발요 제발 제 소원이에요
- 15:56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