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큐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손호영 그와중에 외야수비 늘고 있음 << 이 말 왤케 웃기지
- 00:08
- 조회 6
- 잡담
-
- 핫게보는데 강민호가 왜 1루에있어??????
- 00:08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손호영 외야보다가 내야보니깐 갑자기 심심하더라
- 00:08
- 조회 4
- 잡담
-
- 롯데) 이런 플에도 나처럼 아무 생각없는 사람이 있겠지 니들 어디 가지마라..........
- 00:08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기준이가 주자 깔려있는 1점차 막아주고 내려가면서 포커페이스 하는 날 기다림
- 00:08
- 조회 14
- 잡담
-
- ㄹㅇ 야구선수들 카톡 올릴때 프사 가려주고 올리는거 별로 못봄
- 00:07
- 조회 69
- 잡담
-
- 롯데) 눈치껏 못하고 실책한 날에는 애교형 포수 이런거 넣어두면 좋으련만
- 00:07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성빈하니까 아까 다른경기 구경갔다가 들었는데 지금 황 3루타 1위라더라
- 00:07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유찬아 ʕ 𓏗 ᴥ 𓏗 ʔ
- 00:07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아..오늘 졌어도 기분세이브했는데 플보니까 이겼어야지 롯자야...
- 00:07
- 조회 74
- 잡담
-
- 롯데) 진욱이 올라올때 누구 내려갈거같음?
- 00:07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종아리 앞이 정강인가? 거기 아픈건 이유가 뭘까
- 00:07
- 조회 13
- 잡담
-
- 와 진짜 나 이말 싫어하는데 곤란 어쩌고 저건 아들맘 감성 맞아보임
- 00:07
- 조회 74
- 잡담
-
- 손성빈 반응 곤란해보이는게 당연한거 아냐????
- 00:07
- 조회 152
- 잡담
-
- 장난친거에 우리팀 팬들이 선배한테 욕디엠 보낸게 더 곤란할듯
- 00:07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명진이 눈 볼때마다 진짜 초롱초롱하다
- 00:06
- 조회 34
- 잡담
-
- 롯데) 한동희 출루하고 나승엽이 투런 쳐줬으면
- 00:06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손성빈 주춤한 날 융이 애교형 포수 잡도리 포수 이러면
- 00:06
- 조회 137
- 잡담
-
- 롯데) 사실 잡도리툴도 좀 웃기긴해 잡도리할 그거냐 니 성적이
- 00:06
- 조회 100
- 잡담
-
- 뻘인데 꽃남 애인만들기 띵곡이더라
- 00:06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