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되면 뭐 이닝이 안끝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뭐지 왜케 슬프지....
- 15:40
- 조회 4
- 잡담
-
- 데이비슨 올해 뱔로야????
- 15:39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이호준 냅두고 다 바꾸면 머하냐
- 15:39
- 조회 9
- 잡담
-
- SSG) 최정이 행여 올시즌 최종전에서 달성해도 39세에 완성하게 된다. 그렇게까지 오래 걸릴 일이 아니기에 최연소 달성은 기정사실이라 봐도 무방해 보인다.
- 15:39
- 조회 14
- 잡담
-
- 엔씨) 근데 용병 썰 177 1루였다메
- 15:39
- 조회 70
- 잡담
-
- 장기용병중에 쿠쌤이랑 켈리슨슈 보낼땐 뭔가 아쉬웠음
- 15:39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용병 코치 기타등등 소모적인거 바꾸면 뭐하냐고
- 15:39
- 조회 26
- 잡담
-
- 이별은 슬퍼。° (°´ᝪ`°)°。🪄
- 15:39
- 조회 42
- 잡담
-
- 엔씨) 그냥 나중에 은퇴해도 은퇴식은 우리가 열어주면 안되나
- 15:38
- 조회 97
- 잡담
-
- 엘지) 너네 직관 기리 좋은 니폼 있어?
- 15:38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창원에서 은퇴 하고싶다고 계약금 깎아주는 용병이 어딨노
- 15:38
- 조회 137
- 잡담
-
- 엔팍 프리미엄석/테이블이면 프리미엄 라운지 따로 구매 안 해도 되는 거 맞지?
- 15:38
- 조회 39
- 잡담
-
- 기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아겜때 기아 어카지
- 15:38
- 조회 156
- 잡담
-
- 기아) 다음 경기가 기대되는 야구 좋지 않냐
- 15:38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맷돌이 가는건 아쉬운데
- 15:37
- 조회 176
- 잡담
-
- 엔씨) 홈런왕이었는데 올스타 한번 못보내준게 맘에걸리네
- 15:37
- 조회 206
- 잡담
-
- 엔씨) 올해까지만이라도 잘 마쳐보길 바랬는데ㅠㅠㅠ
- 15:37
- 조회 38
- 잡담
-
- 타팀 외국인 선수 중에 데이비슨 선수 제일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 15:37
- 조회 57
- 잡담
-
- 엔씨) 슬픈거랑 별개로 새롭게 거론되는 외인 오영수 외국인 버전이라 기대안됨
- 15:37
- 조회 190
- 잡담
-
- 비슨슨슈 타팀이여도 정들엇엇는데
- 15:37
- 조회 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