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제 비오는데 우비도 없이 보고 왔드만 열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714541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4 흑흑.......... 이겼으면 감기걸려도 기뻤을텐데...... 오늘도 가있는 사람들 고생하긋다..... 비가 많이 안오는듯 많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