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가 못하고 싶어서 못하는것도 아니고 사실 못하면 그냥 안쓰면 됨 실제로 못할수록 기회 적어지는것도 사실이고…
못해서 화가 날 순 있는데 그게 선수한테 욕해도 되는 권리가 생기는건 아니잖아
그냥 수비 못하니까 기용하지 말았으면 이런거면 괜찮은데 좀 유독 선수한테 말을 심하게 하는 애들이 있음
못해서 화가 날 순 있는데 그게 선수한테 욕해도 되는 권리가 생기는건 아니잖아
그냥 수비 못하니까 기용하지 말았으면 이런거면 괜찮은데 좀 유독 선수한테 말을 심하게 하는 애들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