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ᐕ )∧ ⁾⁾ 박곰 지금 뭐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706559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78 부산 비 먹으러 와줄 수 있어?두마리면 될 것 같아 (*•̀Θ•́*)و ̑̑˂ᵒ͜͡ᵏ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