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윤동희 1군에 있어서 너무 좋은거 동사로마들 다 알지?
무명의 더쿠
|
10:17 |
조회 수 223
맘 놓고 먹을 수 있댜૮₍っꈍᗜꈍς₎ა
2군가면 못먹고 나만 동희바라기 하고 있어야된다구
어디가지말고 1군에 딱 붙어있어!
૮₍ ◕ᴥ◕ ₎ა
_(ა👙૮)੭
2군가면 못먹고 나만 동희바라기 하고 있어야된다구
어디가지말고 1군에 딱 붙어있어!
૮₍ ◕ᴥ◕ ₎ა
_(ა👙૮)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