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리대로 가면 반은 할걸 손 대는것마다 실패하고 멍청한데 고집까지 부려서 팀 망치고 있으신데 선수 관리해주는척 걱정하는척 믿어주는척 유쾌한척 척이란 척은 다 하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