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오늘 간식 채우는 날인데 사무실에서 나만 먹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701890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3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거만 잔뜩 샀지롱 과자말고 쏘세지랑 한입 파운드케이크랑 스프도 샀지롱 ٩(ෆ ˙▾˙ ෆ)۶ 캬캬 내일 배송오자마자 바로 먹어버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