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서 화질은 옛날화질이지만 맛이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투수가 부족해보이긴 해 근데 빠따 재밌고 추격도 많이 하고 존잼이얏 오지환 임찬규 너무 귀엽고 라뱅은 바닥에 떨어지는 공을 막 친다? 용암은 맨날 안타치네 달릴때도 멋있어 일단 이기는 경기들만 보는중이야
네이버라서 화질은 옛날화질이지만 맛이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투수가 부족해보이긴 해 근데 빠따 재밌고 추격도 많이 하고 존잼이얏 오지환 임찬규 너무 귀엽고 라뱅은 바닥에 떨어지는 공을 막 친다? 용암은 맨날 안타치네 달릴때도 멋있어 일단 이기는 경기들만 보는중이야